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에서 새해맞이 강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새해 프로모션으로, 참가 시 ‘룬’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을 받을 수 있다.
강화석은 룬 강화의 성공 확률을 2배로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이를 사용해 자신의 몬스터 전력을 더욱 강력하게 상향시킬 수 있다.
유저들은 룬을 제작하거나 연마석, 보석 등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룬의 별 개수 및 보석의 등급 등에 따라 일정한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포인트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강화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정한 누적 포인트를 획득하면,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3성 무지개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하루 1개 이상의 강화석을 교환하면 전투에 필요한 에너지도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2014년 6월 출시된 컴투스의 대표게임 '서머너즈워'는 작년 11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7천만 건을 기록한 데 이어 이달 초 누적 매출 9천억 원을 돌파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