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10종에서 대규모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이번 명절 맞이 이벤트는 '애니팡' 시리즈 등 모바일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각 게임별 이용자 특성에 맞춰 기획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근 10종의 국내 모바일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한 선데이토즈가 진행하는 첫 대규모 이벤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우선 '애니팡3'가 춘향전을 테마로 한 신규 에피소드 23을 통해 20개 스테이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와 함께 복주머니 획득 이벤트를 더해 유료 재화와 회전팡, 춘향 캐릭터 등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애니팡'은 게임 내 복권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등 생활가전 경품을 준비했다.
30대 이상 여성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 역시 스테이지 진도에 따라 순위를 경쟁하는 푸드트리 이벤트로 유료 재화인 페리 30개를 선물하는 실속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애니팡2’ 역시 연휴 기간 중 무제한 하트 타임과 설 당일 폭죽팡 증정 등의 이벤트로 명절을 대비했다.
'상하이 애니팡'은 복주머니 블록을 터뜨리는 이벤트를 추가해 복주머니 획득에 따라 이지모드, 회오리팡, 시간 추가 등 인기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스테디셀러 모바일 SNG인 ‘아쿠아스토리’는 접속에 따른 출석 체크 및 아이템 증정과 시간대별 경험치 2배, 한복 아리 물고기 판매 등의 이벤트로 명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애니팡’ 시리즈의 막내 ‘애니팡 터치’와 선데이토즈의 자회사 애니팡플러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팡 맞고’ ‘애니팡 섯다’ 등 보드게임 삼총사는 게임 접속이나 결제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마련해 재미를 선사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10종의 국내 라인업 완성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다양한 게임과 어우러진 선물로 설 명절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의 설 명절 이벤트는 연휴가 끝나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