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설날을 맞아 게임캐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것은 최대 3천 다이아(게임캐시)를 제공하는 설 특집 ‘3천 다이아 지급 이벤트’다. 오는 2월 10일까지 접속만해도 1천 다이아가 바로 지급되며 게임 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완료 시 2천 다이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특별한 보상까지 증정되는 ‘운수대통 한국맵’, ‘천냥뽑기맵’, ‘골드&다이아맵’이 깜짝 등장하는 다양한 ‘맵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 친구를 초대한 후 해당 친구가 게임에 접속할 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설 특집 친구 초대 이벤트’가 내달 8일까지 진행되고 총 4종의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즐길거리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2월6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은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등과 함께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모두의마블’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