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한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티저 예고영상이 화제다.
6일 KBS2는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오는 10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새로운 일곱 언니들의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최근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한 버전으로 콘텐츠가 제작돼 시선을 모은다.
먼저 전소미는 케이크에 초를 꽂은 채 I.O.I 마지막 콘서트 장면을 회상하고 있다. 이윽고 새로운 멤버들이 생기길 바라며 촛불을 끈다.
그 순간 “너야? 우릴 불러낸 게 너냐고?”라는 목소리와 함께 ‘도깨비’ 속 공유와 이동욱처럼 김숙과 홍진경이 안개를 뚫고 걸어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두 사람의 등장과 함께 ‘씁쓸하고 난감하神, 아까비’라는 자막이 동반돼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김숙은 다시 한번 성냥을 불어 나머지 멤버들을 소환하고, 한채영-홍진영-공민지-강예원이 차례로 등장한다. 완전체를 이룬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막춤을 추며 발랄한 매력을 뿜어낸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새 멤버로 꿈에 도전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는 10일 금요일 저녁 11시에 첫 방송 된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