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친 직장인 다 모여라" CGV, 직장트러블 해소‘직딩위크’개최

입력 : 2017-03-02 10:03: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CGV제공

CGV가 올 연말까지 직장인들의 휴식과 문화 생활 확대를 위한‘CGV 직딩위크’를 개최한다.
 
매월 둘째 주 개최되는 ‘CGV 직딩위크’는 직장인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하다. 영화 할인을 기본으로 풍성한 선물 증정, 온라인을 통한 공감 이벤트까지 직장인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구성했다.
 
먼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는 ‘직딩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17시부터 21시 사이 전국 CGV 극장을 방문해 사원증을 제시하면 일반 2D 영화 7천 원 관람, 콤보 2천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8일에는 '직딩데이’ 첫 번째 이벤트가 열린다. 영화 할인 혜택에 더해 일부 영화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액션 추격 영화 '슬립리스: 크리미널 나이트', 힐링 무비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 대해 각각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3040 선착순 5천 명 고객에게는 포토티켓 발권 시 인기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스페셜 포토티켓을 선물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8,282명에게 '칼퇴 수당'으로 CJ ONE 포인트 최대 1만 점을 선물한다.
 
직장인들이 ‘공감’을 소재로 온라인 댓글을 달아보는 '직딩공감' 이벤트도 펼쳐진다.
 
베스트 댓글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그림왕 양치기’의 친필사인을 담은 도서 '실어증입니다, 일하기싫어증'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퇴근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지친 회사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깜짝 방문 이벤트 '직딩어택'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신청 회사 중 매월 1곳을 선정해 CGV 팝콘트럭이 직접 방문한다. 무료 팝콘 증정은 물론 CGV 버스킹팀의 깜짝 공연도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6일부터 10일까지 신청을 하면 된다.
 
CGV 관계자는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문화활동인 영화를 통해 업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