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부츠와 스니커즈의 장점만 모은 킬링턴 출시

입력 : 2017-03-17 09:15:3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팀버랜드 제공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상크한 봄을 위한 킬링턴(Killington) 컬렉션을 출시한다.
 
킬링턴은 팀버랜드의 실용주의 애슬레저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스니커즈의 스포티함과 가죽 부츠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풀어낸 컬렉션으로 도심 속을 탐험하기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킬링턴을 구성하는 프리미엄 가죽과 어퍼의 매쉬소재는 스니커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감성과 헤리티지를 담고 있다.
 
또한 팀버랜드 최고의 컴포트 시스템인 센서플렉스 기술을 적용시켜 탁월한 완충작용과 유연함을 선보이며 어느 지형을 가더라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뛰어난 항균 기능과 통기성, 쿠션감을 자랑하는 오솔라이트 풋베드는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킬링턴 컬렉션은 츄카 부츠 스타일 외에 깔끔한 옥스포드 스타일로도 선보인다. 옥스퍼드 스타일 역시 가죽과 매쉬 소재의 믹스매치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주어 실용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패션 피플에게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가벼운 봄 스타일링을 선사해줄 팀버랜드의 킬링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하여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