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하석진-고아성 러브송? 상사부하서 연인되나

입력 : 2017-04-07 01:49:2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 러브송 OST 루의 '사랑이겠죠' 컷.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시작돼 지속적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네 번째 OST ‘사랑이겠죠’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의 네 번째 주인공은 화창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목소리의 소유자 ROO(루)다. 루는 클래프 컴퍼니의 첫 번째 전속 보컬리스트로 ‘마담 앙트완’, ’아임쏘리 강남구’ 등 OST뿐 아니라 싱글앨범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다.
 
‘사랑이겠죠’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 등 악기들이 리드미컬하게 만들어내는 어쿠스틱 사운드 곡이다.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가사에 담아내며 호원(고아성)-우진(하석진)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곡이다. 작곡에는 ‘Touch Love’,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히트 드라마 OST의 작사가 은종태가 참여했으며 March, 17HOLIC, 융희가 작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자체발광 오피스’ OST 제작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측은 “매화꽃이 만개한 커버처럼 봄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애청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이라는 오해로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고아성)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