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진, 서구형 몸매 소유자 문가비와 함께하는 일상 '꿀 뚝뚝'

입력 : 2017-04-14 18:41:55 수정 : 2017-04-14 19:27:1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스윙스가 영입한 박성진이 연인 문가비와 함께한 일상. 박성진 인스타그램 캡처

스윙스가 영입한 박성진이 연인 문가비와 함께한 일상. 박성진 인스타그램 캡처
스윙스가 '고등래퍼' 최하민에 이어 모델 박성진도 영입한 가운데, 박성진의 연인인 문가비와 함께한 일상도 눈길을 끈다.
 
박성진은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얼굴을 알린 세계적인 모델이다. 특히 그는 모델 문가비와 공식 연인 관계로 알려졌다.
  
그의 여자친구인 문가비는 '2011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졌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포카 혼타스'를 연상케 하는 까무잡잡한 피부와 서구적인 몸매로 유명하다.
 
특히 박성진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가비와의 알콩달콩한 일상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박성진은 최근 민낯으로 보이는 문가비의 사진을 올리면서 "아침에 커피 사러 가는 가비"라는 설명을 덧붙여 꼭 붙어 다니는 커플이라는 것을 인증했다.
 
또 그녀의 생일에는 "3년 가까운 시간 동안 우리는 서로를 진정 죽일 수 있을 만큼 사랑을 하고 동시에 싸우고 있다"며 재치 넘치는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모델 커플답게 두사람이 함께한 화보에선 일반인이 범접할 수 없는 포스가 느껴졌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