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정의 달‘쇼핑왕국’프로모션...아침엔 특가,저녁엔 추가할인

입력 : 2017-04-17 08:44:2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가정의 달을 맞아‘쇼핑왕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마파크를 컨셉으로, 매일 아침 10가지 특가 퍼레이드와 저녁에는 10% 할인 쿠폰을 쏜다.
 
먼저‘매직딜 퍼레이드’ 코너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총 10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17일에는 ‘디즈니 콜라보 어린이날 스페셜 럭키박스’,‘플레이도우 모음전’, ‘뽀로로와 타요 등 인기 완구 모음’등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을 위해서는‘카네이션 부토니에와 용돈봉투 세트’, ‘제스파 맥스센세이션 안마의자’ , ‘설화수 자음2종세트’ 등이 있다.
 
또한 매일 밤 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ID 당 매일 1개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7만명에게는 파리바게트 신제품인 ‘쿡빵’ e쿠폰을 증정하며 파리바게트 케이크도 한정 수량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정의 달 선물 준비를 위해 테마 별로 선물 코너를 분류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위해 특별히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꿈과 희망이 가득한 테마파크’를 컨셉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