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업그레이드된 'MLB 퍼펙트 이닝 2018' 글로벌 서비스 시작

입력 : 2018-04-06 09:54: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18.(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18'의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2014년 첫 선 이후 올해 새 버전인 MLB 퍼펙트 이닝 2018은 전체적인 리밸런싱을 비롯해 최신 로스터 등 전반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최신작의 대표 콘텐츠로는 '레전드 선수 영입'이 꼽힌다. '레전드 전당' 메뉴를 통해 '레전드 선수'들을 만날 수 있으며, 해당 선수들의 영입을 위해서는 각 선수들의 필요 조건을 충족해야 가능하다. 특히 레전드 선수들이 MLB 역사에 남긴 업적과 명언 등도 볼 수 있다.

유저가 보유 중인 선수와 재화 등의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현실감 있는 게임 진행을 위해 선수들의 다양한 실제 모션들을 새롭게 추가하고, 각 구장도 더욱 섬세하게 구현했다.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서비스 중인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MLB와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5년째 글로벌 유명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대만, 도미니카공화국, 콜롬비아, 니카라과, 온두라스 등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중이다.

김상혁 기자 sunny10@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