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숨바꼭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누군가를 보고 인사하듯 웃음을 짓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아스트로는 직접 눈을 맞추는 듯한 설렘을 선사하는 등 자유분방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을 선보였다.
영상과 잘 어울리는 티저의 청량감 넘치는 배경 음악은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Spring Up'의 INTRO 'OK! 준비완료(OK! READY)'다. 이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인피니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스트로만의 풋풋함을 살려냈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스페인어 'ASTRO'에 담았다. 오는 23일 데뷔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유은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