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건조한 겨울철 강력한 수분 보습을 위한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앰플'(사진)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아이뽀 스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집결해 출시 된 엑스퍼트 앰플 시리즈 중 그 세번째 라인업이다. 33가지 해양 식물 복합체의 넘치는 수분과 미네랄이 청정 빙하수와 만나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꾸어 주는 수분 보습 앰플이다.
반투명한 고농축 워터 젤 타입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홈케어를 받은 듯 피부 깊숙이 바다의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 청정 지역 캐나다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해 타 정제수에 비해 잔여물이 없어 수분 인자가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톳, 곤포, 미역, 우뭇가시리 등의 해조류의 수용성 천연 다당체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보습작용을 한다. 또 클로렐라, 플랑크톤과 같은 미세 해양 조류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킬뿐만 아니라 다시마, 미역, 켈프 추출물 등을 비롯한 해조류의 풍부한 요오드가 미세먼지, 방사능 등 문제시 되고 있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사용방법은 토너로 피부결 정돈 후 앰플의 스포이드를 사용해 얼굴에 직접 도포,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앰플 사용 후 '아이뽀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사용 시 수분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