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혜영 장도연-박나래 손앤박 새로 합류, '환상의 복식조'

입력 : 2015-10-25 13:45:54 수정 : 2015-10-25 13:46: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가 공개됐다.

31일 방송되는 '마리텔'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 코미디언 박나래, 장도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이 새로 선보인다.

'빅마마'라는 별명으로 많이 알려진 이혜정은 23년 경력의 요리연구가다. 이혜정은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쿡방계의 어머니로 '인터넷 생방송'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남은 두 자리는 각각 '마리텔' 처음으로 하나의 방에 두 명의 출연자가 등장한다. 남성 복식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 여성 복식조는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다.

'손앤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손대식과 박태윤은 전지현, 김희애, 이미숙, 황정음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시청자에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선보였던 뷰티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매번 역대급 분장을 보여줬다. 두 사람이 얼마나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리텔'은 25일 '다음 팟TV'를 통해 인터넷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본 방송은 31일이다.

사진=MBC, SBS, JT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