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가수 '에일리' 캐릭터가 추가됐다고 29일 밝혔다.
에일리는 최근 신곡 '너나 잘해'로 컴백해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에일리의 화려한 외모는 물론, 매력적인 목소리로 직접 녹음한 음성 효과 등이 그대로 담겼다.
특히 최신 캐릭터 기능을 비롯해 인기곡 '너나 잘해' 댄스 모션 2종 등 다양한 캐릭터 효과를 제공한다.
11월12일까지 캐릭터 구매 시 지급되는 퍼즐 조각을 모아 '에일리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에일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되며, 퍼즐 완성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곡 앨범 사인 CD'를 받을 수 있다. 이후 퍼즐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에일리 마이크 근접무기(100일)' 아이템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에일리 캐릭터 사용기간을 40일 이상 획득한 유저들은 '에일리', 'Ailee', 'Vivid', '너나잘해', '디바'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1월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에일리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수집한 모든 캐릭터 및 에일리 캐릭터 자유이용 권한과 '캐릭터 프리 티켓'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