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중, 10년 열애 끝 라디오PD와 결혼(공식입장)

입력 : 2015-11-12 11:09:02 수정 : 2015-11-12 11:10:2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가수 김형중이 내달 결혼식을 올리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2일 김형중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형중이 오는 12월 5일, 10년 동안 교제한 여자친구와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고 밝혔다.
 
예비 신부에 대해서는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로 10년 전 첫 인연을 맺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성당에서 비공개로 치룰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김형중, SBS 라디오PD와 10년 연애끝 결혼'이란 제목으로 김형중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아래는 소속사 측이 밝힌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김형중씨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형중씨의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김형중씨가 금일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대로 오는 12월 5일 10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습니다.
 
김형중씨의 예비신부는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로 두 분은 김형중씨가 10년 전 SBS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의 게스트를 하면서 첫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김형중의 뮤직하이’ DJ를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 올해가 가기 전에  이렇게 결혼이란 좋은 소식까지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형중씨는 결혼식에 앞서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했구요.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성당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계획입니다.
 
최근 김형중씨는 이현우, 김정민 루미코 부부, 배우 권오중, 서현진 전 아나운서, 개그우먼 권진영, 토니오 셰프 등이 소속된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다양한 방송 출연과 더불어 오는 12월 26일에는 김정민, 이현우씨와 함께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조인 콘서트도 준비 중으로 결혼과 더불어 더욱 활발히 활동에 나설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사진=슈가타운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