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관능미 넘치는 향수 브랜드 화보 공개 '아찔'
입력 : 2015-11-16 11:21:46 수정 : 2015-11-16 15:23:47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배우 최여진이 화보를 통해 관능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16일 향수 브랜드 니나리치는 '렉스타즈' 향수 론칭을 기념해 최여진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소녀 컨셉의 향수를 선보여 온 니나리치는, 신제품을 통해 섹시함과 에로티시즘을 표현했다.
화보 속 최여진은 아찔한 각선미와 뒤태를 선보였다. 특히 훤히 드러난 뒷모습은 보는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녀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렉스타즈 향수에 담긴 여성의 판타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렉스타즈 향수는 여성의 본능적인 욕망과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하는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 묵직한 장미향과 따뜻하고 달콤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겨울에 특히 사용하면 좋다.
최여진은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 쇼 1'에 출연해 뷰티 팁을 전해온 바 있다.
사진=씨이오인터내셔널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
'슈퍼스타k7' 신예영 폭로에 김범수 발언 화제 "신예영, 사실 TOP10 수준"
-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냉장고로 대결, '소울메이트' 샘 킴 vs '스승' 이연복
-
동명대, 건축시공학회 학술대회 참가
-
'1박 2일' 산장미팅, 시청자 마음까지 낚아버린 '역대급' 미팅 몰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추성훈에 "아빠! 일본어 말고 한국말 써" 일침
-
신예 미람, 장인엔터와 전속 계약...김고은 김동욱과 한솥밥
-
장동민, 정형돈 자리 채운다...'냉장고를 부탁해' 객원MC 투입
-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자비 없는 상반신...초콜릿 복근 '감탄'
-
[포토] '달콤살벌 패밀리' 방민아, 수줍은 손인사
-
'힐링캠프' 신승훈, 단 한 명의 팬을 위한 노래 선물..."노래한 보람이 있다"
-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첫 등장, 훗날 유아인의 아내 된다...신세경은?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