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 퍼즐펫' 사전예약 진행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퍼니지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12월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은 수달, 곰, 사슴 등 귀여운 아기동물을 퍼즐로 구출하는 게임으로 3매칭 방식에 퍼즐을 터뜨리는 탭(Tap) 방식을 더했다.
아기동물을 성공적으로 구출하기 위해선 한정된 숫자 내 퍼즐을 최대한 모아 전략적으로 터트리는 두뇌회전이 필요하다.
130여 종의 스테이지는 ‘아기동물 구출하기’외에도 ‘몬스터 퇴캄, ‘블록 제거하기’ 등 다채로운 미션이 있어 이용자는 지루할 틈 없이 퍼즐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으로 몬스터를 가격해 퇴치하는 미션은 기존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타격감과 색다른 전략성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관련 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되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재화(5천코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퍼즐펫’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만한 게임성을 갖고 있을뿐더러 3매칭과 탭 방식의 결합으로 한층 진화한 퍼즐게임 세계를 보여줄 것”이라며 “오는 12월 퍼즐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퍼즐펫’은 12월 한국, 일본, 대만, 터키, 홍콩 등 아시아 42개국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