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온라인 대전게임 ‘문명 온라인’ 출시를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2주간 전국 6개 지역의 PC방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1주차에는 부산(11월27일), 대구(11월28일), 강원(11월29일) 지역을 방문하고, 2주차에는 광주(12월4일), 대전(12월5일), 서울(12월6일) 등 총 6개 지역의 PC방 이용자들을 만난다.
‘문명 온라인’ PC방 투어팀은 각 지역별로 30개 PC방 매장을 방문, 방문 PC방에서 ‘문명 온라인’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먹거리를 비롯해 ‘문명 온라인’ 쿠션과 무릎담요, 전국 투어 전용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 이정혜 팀장은 “PC방 환경에서 플레이하기 적합한 ‘문명 온라인’을 PC방 사업주와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전국 PC방 투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문명 온라인’을 접하고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명 온라인’ 전국 지역 PC방 투어의 상세 일정과 시간, 대상 PC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