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단독 콘서트 빅뱅 남주혁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그룹 지누션의 첫 단독 콘서트를 응원하는 YG 패밀리의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지누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 위너 아이콘 등 후배들이 전하는 콘서트 '지누션밤'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처음으로 등장한 빅뱅은 "지누션 형들의 첫 단독 콘서트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 동안 지누션 형들과 많은 무대를 했었는데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등장한 위너는 "저희도 지누션 형님들처럼 롱런할 수 있는 멋진 후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며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를 열창했다.
YG 소속배우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이성경은 "'말해줘' '전화번호' 'A-yo' 같이 너무나 행복한 히트곡들을 선물해주신 지누션 선배님들이 11년만에 단독 콘서트로 더 뜨겁게 하실 작정인가봐요"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남주혁도 "저도 가서 재밌게 즐기고 놀 테니까 여러분도 많이 와서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거들었다.
'지누션밤'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