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전혜빈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여배우들만의 특별한 화장법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는 배우 전혜빈과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나래, 뷰티컨설턴트 도윤범이 '레드카펫을 밝히는 촉촉한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직접 만든 음식을 올릴 정도로 요리 실력이 출중한 전혜빈은 이날 '전혜빈의 뷰티 꿀팁' 코너에서 청포묵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했다.
전혜빈은 포만감은 높이고 탄수화물을 없앤 청포묵 샐러드를 자신의 몸매를 완성시킨 비결로 꼽으며 맛과 다이어트 모두를 만족시킨 요리법으로 주목받았다.
이어 소녀시대, 레드벨벳 등 걸그룹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신경미 원장이 출연해 여배우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했다.
신 원장은 "광채 나는 여배우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피부 메이크업에서 비롯된다"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피부 메이크업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전혜빈과 박나래는 평소 본인만의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방청객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하지만 평상시 보여줬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사뭇 긴장된 모습으로 실수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