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패션 브랜드 버버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은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해 베이비 버킷 백, 향수,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캐시미어 스카프는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제작된 제품이자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1797년 설립된 스코틀랜드의 하우스에서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특히 모노그래밍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들은 30종류 이상의 컬러의 실로 2가지 종류 폰트 사이즈를 선택해 최대 3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버버리 백도 선물하기 좋다. 배너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컬러로 오랫동안 세대를 걸쳐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우스 체크 디테일을 옆 면에 적용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은은히 부각했고,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은 토트 백 과 숄더 백, 두 가지로 연출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을 위한 백팩도 있다. 백팩은 스타일과 실용성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특히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 버버리는 캔버스, 컬러 가죽 그리고 아이코닉 체크의 백팩 등 포멀과 캐주얼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다양한 백팩을 선보였다.
버버리의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버버리코리아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