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피쉬팝’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론칭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쉬팝’은 다양한 물고기를 연결하고 파괴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방식의 퍼즐게임이다. 일반적인 물고기 연결 뿐 아니라 특수한 원소의 조합과 아이템의 사용, 나만의 펫 시스템, 강력한 펫 스킬 등 기존의 퍼즐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미션모드와 독창적인 AI(인공지능) 설계는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피쉬팝’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등록이 완료되며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에게는 정식서비스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게임 캐시와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제공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스테이지가 지속될수록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퍼즐게임의 단점을 보완해 최대한 시원시원하고 호쾌한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며 “피쉬팝을 시작으로 제이앤피게임즈의 다채로운 모바일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