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강추위, 눈바람 강한 여성 방한부츠 출시

입력 : 2015-12-07 10:03: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크록스, 여성 방한부츠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눈바람이 몰아치는 강추위에도 끄떡 없는 여성용 방한 부츠인‘크록밴드 Ⅱ.5 신치부츠’를 출시했다.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는 보온성과 편안함을 위해 퍼프 소재로 채워진 나일론 상부와 따뜻한 털 안감이 최상의 포근함을 제공한다.
 
신치 끈으로 발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리에 중압감을 주지 않아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으며, 눈과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간편하게 당길 수 있어 편리하다.
 
부츠 중창과 밑창, 발등 부분까지 적용된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는 눈과 빗물이 스며들 틈을 주지 않으며, 마찰과 내구성을 증가시켜주는 고무소재 밑창의 돌기는 미끄러짐 없는 최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스키니 팬츠, 니 삭스와 함께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블랙/차콜, 페퍼/네이비, 에스프레소/머쉬룸 3가지 컬러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 이번에 출시 된 신치부츠는 강추위와 눈이 많이 왔을 때 장점이 더욱 빛나는 방한 부츠”라며 “탁월한 보온성과 미끄러짐 없는 최적의 착화감으로 추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길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사진=크록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