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정상훈 정우 조정석 강하늘 '바보 케미' 포스터

입력 : 2015-12-21 10:49:5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꽃보다 청춘, 새 포스터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이하 '꽃보다 청춘')'의 새 포스터가 추가로 공개됐다.
 
21일 '꽃보다 청춘'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 2종에는 이번 아이슬란드 여행을 통해 '바보 4형제', 일명 'B4'라는 별명을 얻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유쾌발랄한 '바보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사람은 아이슬란드의 넓은 도로에서 하늘 높이 뛰어오르는 점프샷을 선보이며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청춘을 표현했다.
 
또 이번 포스터는 영화 '내부자들'의 명대사를 패러디한 "우리 오로라 가서 아이슬란드 보고 오자"라는 카피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안녕하세요 신인그룹 4층석탑입니다"라는 재치 있는 카피와 함께 아이슬란드의 바다를 배경으로 일렬로 서서 마치 아이돌그룹 같은 포즈를 선보인 B4의 모습이 웃음을 터뜨리게 한다.
 
이와 함께 추가로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이들 B4의 인물관계도가 그려져 눈길을 끈다. 티저영상에서 소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이들은 서로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함께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사이.
 
잇달아 공개되고 있는 티저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똘똘 뭉쳐 다니며 급기야 상의를 탈의하고 얼음 물 속에 입수까지한 B4의 뜨거운 우정과 케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친구와 함께하기에 즐거운 이들의 여행이야기가 어떨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꽃보다 청춘'은 오는 1월 1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tvN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