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015 마지막 빅세일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5년 마지막 고객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빅세일은 2015년 한 해 동안 토니모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며,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비씨데이션 플러스’와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 크림’ 및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 4종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은 메르스, 내수 시장 침체 등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 해”라며 "2016년에는 더욱 혁신적인 아이디어, 우수한 제품들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