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서강준 이성경 출연, '엉뚱+반전' 매력 발산
입력 : 2016-01-05 15:42:21 수정 : 2016-01-05 20:36:36
택시 서강준 이성경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서강준과 이성경이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택시'에서는 2016년의 라이징 스타 서강준과 이성경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성경은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썸녀 버전 '꺼내 먹어요' 영상을 재현했다.
이성경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애교가 흘러 넘치는 노래를 선보였다고. 이에 MC 이영자는 "꺼내먹으면 죽어요"라고 개사해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강준은 허당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서강준은 영어실력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허술한 영어로 자기소개를 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그러나 이내 연기에 대한 질문에는 "배우는 직업 이상의 꿈"이라며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택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
'데블스 런웨이' 김영원 PD, "'도수코'보다 신인 모델들의 성장 속도 훨씬 빨라"
-
'데블스 런웨이' 수주, "직접 모델과 무대 꾸미니 아트디렉터 입장을 배우게 돼"
-
달샤벳 수빈 "작사 작곡 참여, 복받았다는 생각 들어"
-
이세돌 9단, 커제 9단과 몽백합배 결승...우승자는?
-
'데블스 런웨이' 한혜진, "제작진 하는 일 없다. 다들 나를 CP라고 부른다"
-
옐로스토리, 사업경쟁력 강화 잰걸음…정연 부대표, 공동대표로 선임
-
이세돌vs커제, 몽백합배 우승 놓고 한판...관전 포인트는?
-
영진위,'2015 연말 시나리오 대상전' 시상식...'사자의 서', '심판: 그놈은 살아있다'
-
'응팔' 박보검 모티브 이창호 9단, "이세돌이 커제 이긴다" 이유는?
-
엔진 '슈퍼스타 테니스' 출시 3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
'그날의 분위기' 유연석 "작업 멘트, 실제라면 고소 당하겠죠" (웃음)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