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2월 1일 컴백을 앞둔 위너가 의미심장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20일 오후 YG공식블로그에는 'WINNER - 'EXIT : E' PRE-RELEASE COVERS'라는 타이틀의 티저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포스터에는 'WINNER PRE-RELEASE COVERS' 그리고 'COMING SOON' 이라고 적혀 있으며 '01.21 -01.31'이라는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YG는 위너의 앨범 발매 전 독특한 사전 프로모션을 할 계획으로 YG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포스터로 미뤄본다면 이번 프로모션은 다른 가수들의 릴레이 커버로 예상된다. 지난해 태양의 '눈, 코, 입' 프로모션 당시 타블로, 악동뮤지션등 YG 소속 가수들이 태양의 노래를 직접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원곡은 물론 커버곡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프로모션이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 지, 릴레이 커버라면 어떤 가수들이 참여할지 아직 예상하기 어려운 가운데 21일부터 약 열흘간 위너의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위너는 19일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월 1일에는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인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