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간의 기다림도 끝…온라인게임 '블레스' 오픈베타 포문

입력 : 2016-01-27 08: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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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7년간 개발한 야심작 '블레스'가 오랜 담금질 끝에 정식서비스에 돌입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가 27일 오전 8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레스'는 네오위즈게임즈가 7년여의 기간 동안 공들여 만들어 온 게임으로, 한재갑 스튜디오 대표를 필두로 국내 유수의 MMORPG 제작 경험을 가진 개발진이 언리얼엔진3로 개발한 작품이다.
 
MMORPG 본연의 재미인 대규모 협력과 경쟁을 '진영간 전쟁'과 '진영내 정치적 갈등'으로 그려낸 RxR(Realm X Realm)을 특징으로 한다. 또 다채로운 던전, 채집과 제작은 물론 모든 콘텐츠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심리스 월드도 이 게임의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을 꼽힌다.
 
'블레스'는 이번 공개서비스에서 총 45레벨 규모의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원숭이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종족 마스쿠 등 총 7개 종족과 역할 구분이 명확한 6개 직업군이 공개되며, 나만의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지원한다.
 
'블레스'는 공개서비스 첫 날 기존 12개에서 4개가 추가된 총 16개의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도 공개서비스에서는 기존 12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추가로 증설되는 4개 서버를 통해서도 생성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블레스'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제 시작되는 '블레스'가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bstoday@bus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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