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카페드쇼콜라' 정식서비스 임박…사전등록 이벤트 오픈

입력 : 2016-02-22 09:11:5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자체개발 모바일게임 '카페드쇼콜라'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페드쇼콜라'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IP를 활용한 한붓긋기 퍼즐게임으로,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재료를 모아 초콜릿을 모으며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인기 웹툰 '카페드쇼콜라'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쇼콜라티에 도전기는 웹툰의 스토리 속에 자신이 직접 뛰어든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실사 영상으로 흘러나오는 달콤한 초콜릿 제작 레시피는 보는 이의 미각까지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로커스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카페드쇼콜라'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달콤 쿠폰을 증정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이용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끄럼쟁이 토끼 '부토' 인형과 머그컵을 선물한다.
 
김정수 로커스게임즈 대표는 "'카페드쇼콜라'는 웹툰의 재미와 게임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모두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퍼즐게임"이라며 "미각까지 자극하는 실사 영상 기반의 모바일 게임 카페드쇼콜라에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 로커스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