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올해 첫 전국투어 개최...'비주얼 가수'다운 예고 영상

입력 : 2016-03-07 10:28:0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가수 김범수가 올해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7일 김범수의 콘서트 티켓 예매처를 통해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 '17년산 토종 김범수'의 스팟 영상이 오픈됐다.
 
35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굵은 금목걸이를 한 김범수가 하얀 목욕 가운을 입고 기상, 터프하게 물 한 잔을 하고 커피와 토스트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리고 검은 정장으로 옷을 갖춰 입고 향수와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는 김범수의 콘서트를 예고하는 영상으로, 오는 12,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17년산 토종 김범수'를 개최하는 김범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김범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수원, 인천, 대구, 창원, 부산 등지에서 전국투어에 돌입하며 올해 더욱 활발히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범수가 콘서트를 앞두고 누구보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올해 데뷔 17년을 맞이한 만큼 어느 때보다 다양한 스페셜 무대도 예정돼 있다.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줄 아는 공연킹이 선보일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 '17년산 토종 김범수'는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