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보컬 그룹 헤리티지와 샤이니 종현이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드러났다.
헤리티지와 종현은 오는 18일 스테이션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곡 '한마디(Your Voice)'를 공개한다.
'한마디(Your Voice)'는 어쿠스틱한 미디움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솔직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마음 깊이 위로가 되는 친구의 소중함을 담았다.
헤리티지와 종현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함은 물론 가창까지 함께 해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헤리티지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및 편곡 능력을 겸비했음은 물론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R&B 소울 싱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종현 또한 첫 솔로 앨범 '베이스'(BASE),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첫 소품집 '이야기 Op.1' 등을 통해 SM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만큼, 두 아티스트가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스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곡들을 발표하고 있다. '한마디(Your Voice)'는 오는 18일 0시에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