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샤이니 종현, SM스테이션 새 주자...18일 '한마디' 공개

입력 : 2016-03-16 15:57:0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혼성 보컬 그룹 헤리티지와 샤이니 종현이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드러났다.
 
헤리티지와 종현은 오는 18일 스테이션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곡 '한마디(Your Voice)'를 공개한다.
 
'한마디(Your Voice)'는 어쿠스틱한 미디움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솔직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마음 깊이 위로가 되는 친구의 소중함을 담았다.
 
헤리티지와 종현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함은 물론 가창까지 함께 해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헤리티지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및 편곡 능력을 겸비했음은 물론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R&B 소울 싱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종현 또한 첫 솔로 앨범 '베이스'(BASE),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첫 소품집 '이야기 Op.1' 등을 통해 SM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만큼, 두 아티스트가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스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곡들을 발표하고 있다. '한마디(Your Voice)'는 오는 18일 0시에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