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계 게임사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대규모 콘텐츠 ‘THE NEW’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새 방어전 및 계급 시스템, 공략 게시판, 체인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전직 캐릭터가 등장했다.
먼저 ‘요새 방어전’과 ‘계급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요새 방어전’은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콘텐츠로, 방어전에 성공 했을 경우 이에 대한 보상으로 ‘훈장’이 제공된다.
‘계급 시스템’은 총 1에서 10까지 계급이 있으며 ‘훈장’을 통해 각 계급당 최대 20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이용자가 최대 레벨에 도달 했을 경우 다음 계급으로 진급할 수 있으며, 계급이 상승할 때마다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는 점차 상승한다.
또한 게임 내 도감에 ‘공략 게시판’이 추가됐다. 해당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올린 영웅의 평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손쉽게 영웅의 정보를 체크할 수 있다.
더불어 영웅 정보 창에 ‘체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이용자가 특정 유닛들을 보유 할 경우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벤토리에 유닛을 보유하기만 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전직 캐릭터 ‘노바 리르’가 업데이트됐다. 궁수 리르 조각 100개를 모아 획득할 수 있는 이 캐릭터는, 적 후방 진영에 실명 효과를 주고, 목표를 설정하여 저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