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그랜드체이스M'을 즐겨라…'더 뉴' 콘텐츠 업데이트"

입력 : 2016-03-21 15:35: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중국계 게임사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대규모 콘텐츠 ‘THE NEW’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새 방어전 및 계급 시스템, 공략 게시판, 체인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전직 캐릭터가 등장했다.
 
먼저 ‘요새 방어전’과 ‘계급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요새 방어전’은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콘텐츠로, 방어전에 성공 했을 경우 이에 대한 보상으로 ‘훈장’이 제공된다.
 
‘계급 시스템’은 총 1에서 10까지 계급이 있으며 ‘훈장’을 통해 각 계급당 최대 20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이용자가 최대 레벨에 도달 했을 경우 다음 계급으로 진급할 수 있으며, 계급이 상승할 때마다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는 점차 상승한다.
 
또한 게임 내 도감에 ‘공략 게시판’이 추가됐다. 해당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올린 영웅의 평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손쉽게 영웅의 정보를 체크할 수 있다.
 
더불어 영웅 정보 창에 ‘체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이용자가 특정 유닛들을 보유 할 경우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벤토리에 유닛을 보유하기만 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전직 캐릭터 ‘노바 리르’가 업데이트됐다. 궁수 리르 조각 100개를 모아 획득할 수 있는 이 캐릭터는, 적 후방 진영에 실명 효과를 주고, 목표를 설정하여 저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