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 조세호, 커플잠옷에 양치까지 '핑크빛 첫날밤'

입력 : 2016-03-24 08:19:0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출연 중인 차오루 조세호 부부의 로맨틱한 첫날밤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차오차오’ 커플 차오루 조세호가 신혼 분위기를 한껏 내며 첫날밤을 달달하게 보내는 모습이 방송된다.
 
방송 전 제작진은 신혼 느낌이 물씬 나는 차오루 조세호의 ‘첫날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상기된 표정으로 신혼의 로망안 '커플 양치'를 하고 있다.  양치를 하는 도중에도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고 있는 표정이 눈에 띈다.
 
촬영 관계자는 "차오루-조세호는 함께 커플 잠옷을 고르고, 첫날밤 만찬을 위한 준비를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밀폐된 공간에 단 둘이 남겨진 이들 사이에서는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고 전했다.
 
또 이들은 다양한 커플 아이템으로 솔로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현관문 앞에 가지런히 놓인 커플 슬리퍼를 신은 이들은 행복함에 미소를 지었고, 함께 거울을 바라보며 양치까지 하는 등 신혼을 제대로 즐겼다.
 
특히 차오루는 조세호의 ‘큰 옷’으로 갈아 입고 나타나며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킴과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첫날밤’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26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