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상반기 공채 시작...도덕성·열정·창의성 중심 '탈스펙'

입력 : 2016-03-24 09:27: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GS리테일이 상반기 인재 확보에 돌입한다.
 
GS리테일은 4월 1일까지 대졸 및 전역장교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이어 올해 안으로 초대졸, 고졸 인원 채용도 실시한다.
 
대학교 졸업 혹은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이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하려는 사람은 4월 1일 오후 6시까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적성검사를 통과하면 1차로 집단 토론과 개별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신체 검사 후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GS리테일은 연내 공개 채용을 통해 열정이 가득하고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초대졸, 고졸 신입사원 인재도 선발한다.
 
GS리테일은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시 출신 학교를 지운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스펙 중심의 인재 채용이 아닌 사람 중심의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정직과 관련된 개인의 도덕성, 스펙보다는 일에 대한 열정, 긍정적 마인드, 창의적 사고를 담은 에세이로 서류심사를 진행한다. 면접은 한국사에 바탕을 둔 합리적 사고에 관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 채용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공민 GS리테일 인사운영팀장은 "올해 첫 공채를 통해 대졸 신입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며 "도덕적이며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GS리테일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