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황승언, '팔로우미7' 뷰티 멘토로 합류

입력 : 2016-03-31 16:23:55 수정 : 2016-03-31 16:25:2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레인보우 고우리와 배우 황승언이 패션앤 '팔로우미 시즌7'(가제)에 합류해 신흥 뷰티 멘토로 활약을 펼친다.
 
'팔로우미 시즌7'은 기존 포맷에서 벗어나 뷰티 뿐만 아니라 패션, 다이어트, 레저, 여행, 인테리어, 쿠킹 등 여자들의 관심사인 다양한 이슈를 다룰 계획이다.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깡패로 꼽히는 황승언, 두 사람은 예쁘고 멋지게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을 위한 라이프 꿀팁을 전할 전망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하는 고우리는 "뷰티 프로그램은 나 같이 비포 앤 애프터가 확실한 사람이 해야 한다"는 독특한 각오를 내비쳤다.
 
지난 시즌 섹시 아이콘의 면모와 솔직하고도 당당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던 황승언은 다시 한번 '팔로우미'에 합류, 프로그램을 밝힐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드라마와 영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다시 한번 '팔로우미'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팔로우미 시즌7'은 오는 4월 2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DSP미디어, 티캐스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