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4' 곽시양, '애교신' 접신...오글 애교 퍼레이드 펼친다

입력 : 2016-04-02 15:27:3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배우 곽시양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애교 전염병'에 제대로 걸린 모습을 보여준다.
 
2일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조이로부터 애교신을 접신한 곽시양의 모습이 담겼다.
 
곽시양은 손을 뒤로 젖히고 무한대로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마치 '애교 전염병'에 걸린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소 커플' 김소연 곽시양은 '쀼 커플' 조이 육성재와 '볼링 더블데이트'를 즐긴다. 이 과정에서 김소연은 남편 곽시양에게 애교 응원을 요청했고, 이에 어쩔 수 없이 애교신에 빙의한다고.
 
그러나 이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는지, 곽시양은 육성재를 위해 초특급 애교 필살기를 장착한 조이에게 '애교의 과정'에 대한 교육(?)을 받았고, 그제서야 오글오글 대마왕이 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이 육성재는 "저희 눈 감고 있을까요?"라고 말하며 그들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등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곽시양의 애교에 김소연은 무척이나 흡족해하며 '무적 파워'를 보여줬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2일 오후 5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