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오는 17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팝송 커버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8일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생일을 맞이하는 제시카가 하루 앞선 17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한다"며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생일파티에서 제시카가 신곡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아니다"라며 "신곡이 아닌 제시카가 팬들을 위해 직접 선곡한 팝송 커버곡을 들려드린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속사는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제시카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니 생일파티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특별한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생일파티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자리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카는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과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팬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서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함께 할 계획이다.
제시카는 최근 KBS드라마 '뷰티바이블 2016 S/S'의 MC로 발탁돼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