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플랫폼 '짬툰' 이용자 저변 넓힌다…리뉴얼 이어 캐시증정 이벤트까지

입력 : 2016-04-12 17:13:22 수정 : 2016-04-12 17:13:3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투믹스(대표 김성인)는 자사의 웹툰 플랫폼 짬툰이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짬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코인 결제시 보너스 코인(캐시)을 최대 540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웹툰 플랫폼 업계 상위권을 굳히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짬툰은 올 1월 유료 웹툰 플랫폼 UV(순 방문자수) 순위에서 2위(웹툰 인사이트 집계 기준, 포털 서비스 제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 지난 2월에는 월간 PV(페이지 뷰)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서비스 시작 8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짬툰의 라인업 노출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된다. 짬툰은 리뉴얼에 앞서 보다 폭넓은 이용자층을 형성하기 위해 '검계', '로스타임', '샤넬의 딸', '하이스쿨 히어로즈'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연속해서 론칭 해왔다.
 
이와 관련 투믹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웹툰 플랫폼 업계 상위권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장기적으로 큰 그림을 그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면서 "리뉴얼과 함께 자신 있게 론칭한 신작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기획한 이벤트다.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투믹스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