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뉴발란스 공식 브랜드샵 오픈...캐시백 등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6-05-17 10:04:4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온라인쇼핑몰 G마켓이 뉴발란스 본사가 직영하는 공식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G마켓은 이를 통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2016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래시가드, 스포츠 샌들 등 최근 스포츠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품목을 중심으로 판매한다.
 
'2016 신상 남녀 래시가드'는 5만9천원에 판매한다. 날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고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다양화한 '2016 신상 카라반 샌들'은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편한 착용감의 오리지널은 8만9천원, 디자인과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멀티'와 경량화 소재로 만든 '라이트'는 7만9천원이다.
 
이밖에도 뉴발란스 운동화(MRT 580), 뉴발란스 슬리퍼 슬라이드(1101)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브랜드샵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22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샵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최대 1만원)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이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NB 쇼퍼백'을 증정한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G마켓 스포츠팀 김윤상 팀장은 "뉴발란스가 공식 입점하고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캐시백, 무료배송 등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진=G마켓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