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퍼즐펫' 카카오 버전 출시…사전등록 이벤트 돌입

입력 : 2016-05-17 11:09:3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 for Kakao(개발 퍼니지)’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 for Kakao’는 귀여운 아기동물들이 과일 블록을 옮겨서 맞추면 되는 3매칭 방식에 터치로 블록을 터트리는 탭 방식이 결합된 게임이다. 기존 서비스되던 ‘모두의퍼즐펫’의 카카오 버전이다.
 
이번 카카오와의 제휴는 한국 지역에만 해당되며, 상반기 내 진행될 정식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 업그레이드와 캐릭터 뽑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 for Kakao’의 사전등록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 귀여운 동물 캐릭터 뽑기권을 100% 지급하며, 해당 뽑기권은 게임 출시 직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귀여운 아기동물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인 ‘모두의퍼즐펫 for Kakao’는 소셜 요소를 강화하고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가 적용됐다”며, “같은 색상의 블록을 모아서 터트리는 재미를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겨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