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MV 흔쾌히 승낙한 이유

입력 : 2016-05-24 16:29:0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배우 유승호가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 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널 사랑하지 않아'는 1년여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어반자카파의 타이틀 곡. 특히 배우 유승호와 이호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현재 유승호는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일체 하지 않고 휴식기를 가지고 있었으나 평소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들어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승낙, 촬영을 준비하면서는 신곡을 진정 좋아하게 됐다고 전해 어반자카파 음악의 팬임을 자처했다. 이호정 역시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며 음악에 녹아들었고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곡에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유승호, 이호정 모두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라며 "나 역시 평소 팬이 였기에 두 배우들이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면서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 '스틸'을 발매한다. 또 오는 6월 18일,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