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 정연)가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경쟁력 강화작업에 나섰다. 화장품, 미용, 홈리빙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잇따라 만나 리뷰 콘텐츠에 특화된 옐로스토리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갖고 있는 것.
지난달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성과창출에 나선 옐로스토리는 오는 26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2016 서울 뷰티&홈리빙 박람회'에서도 열띤 홍보전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서울 뷰티&홈리빙 박람회는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날로 성장하는 국내 뷰티 및 홈리빙 산업의 우수 제품들을 선보이고 관련 업계의 교류 확대 차원에서 기획됐다.
옐로스토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를 활용한 제품 및 브랜드 홍보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옐로스토리 부스를 방문한 참가사 및 제휴사를 대상으로 무료 마케팅 상담과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갖춘 국내 뷰티·홈리빙 업체들에게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분야를 대상으로 리뷰 콘텐츠에 특화된 옐로스토리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스토리의 위드블로그는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가치 있는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2009년 2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22만 누적 회원과 5만 건 이상의 리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옐로스토리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