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이어 젤리피쉬 첫 걸그룹 합류

입력 : 2016-06-10 09:37:4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김나영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의 1호 걸그룹 멤버로 최종 합류했다.
 
10일 소속사 젤리피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나영이 김세정, 강미나에 이어 걸그룹 멤버로 최종 발탁됐다고 밝혔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1인에 발탁돼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김세정 강미나에 이어 또 한 명의 '프로듀스 101' 출신인 김나영의 합류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나영은 올 초 방송된 '프로듀스 101'에서 초반부터 A클래스 멤버로 활약하는 등 연습생 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다. 그룹 배틀 평가에서는 카라의 '브레이킷'(Break it) 센터와 메인 보컬을 동시에 맡아 '에이스 연습생'으로 사랑 받았다.
 
뛰어난 가창력과 춤은 물론 빼어난 외모까지 겸해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선 김나영은 마지막까지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었으나 최종 11인에서 탈락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김나영은 소속사 선배 그룹 빅스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꾸준히 데뷔가 기다려지는 연습생으로 팬들의 지지를 얻어왔다.
 
김나영이 합류한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오는 6월 말 데뷔하게 된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