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다, 게임 '아키에이지' OST '오키드나의 증오' 발표

입력 : 2016-07-07 15:07:5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가수 김바다의 자작곡이 게임 OST로 발매된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키드나의 증오'는 김바다의 자작곡이자 게임 '아키에이지'의 OST다.
 
'아키에이지'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중국, 러시아, 일본 등 64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김바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공개된 '오키드나의 증오'는 게임 속 세계관을 잘 표현하고 있다. 나차쉬, 악마, 인간 3개의 운명을 동시에 지닌 비운의 인물 오키드나가 악마 여왕이 될 때의 심정을 담고 있다. 김바다 특유의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록사운드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은 김바다가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음악적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김바다는 시나위 EP 'Circus'로 데뷔한 이후 강렬한 카리스마와 호소력 짙은 개성 강한 보이스로 록(Rock), 얼터너티브(Alternative), 일렉트로니카(Electronica)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실험 정신으로 '록 마에스트로'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시나위, 아트 오브 파티스(Art of Parties), 레이시오스(Ratios), 나비효과의 밴드 보컬 및 솔로 활동으로 때론 거칠고 섹시하게, 때로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