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는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모두 없앤 ‘웰스 tt’를 7일 오후 6시 40분 방송을 시작으로 7월 한 달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웰스 tt 정수기’가 주부들의 황금 시간대 방송을 통해 대대적인 TV홈쇼핑 렌탈 판매에 돌입하는 것이다.
교원 웰스는 TV홈쇼핑을 통해 여름철 정수기 위생을 걱정하는 잠재 고객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웰스 정수기의 매출 향상은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영업조직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웰스 tt 정수기’내부의 오염 요소를 최대한 차단하고자 물탱크에 이어 냉각탱크까지 없애 고여있는 물을 제거했다. 그 결과 한층 강화된 위생성과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게 됐다.
기능면에서는 세균 번식 및 물 때에 대한 불안감을 해결하고자 기존 냉각탱크를 대신해 밀폐형 냉각 유로관의 냉각 원리를 적용했다. 교원 웰스는 이로 인해 파생되는 냉수 무한 출수 기능, 에너지 절감 효과 등에 대한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웰스 tt 정수기’의 홈쇼핑 판매는 7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첫 방송이 진행되며, 12일 오후 5시 40분, 15일 11시 50분 등 7월 한 달간 총 6회 방송 예정이다.
교원 웰스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방송 시간 내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주방 용품 등 선물을 증정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웰스 정수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훈 기자 rockrag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