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비스트, 몽환적인 눈빛과 짙은 남성미로 시선몰이

입력 : 2016-07-18 10:51:02 수정 : 2016-07-18 10:51:4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룹 비스트의 남성미 짙은 화보컷이 매거진 엘르를 통해 최근 공개됐다.
 
최근 정규 앨범 3집 'HIGHLIGHT (하이라이트)'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스트는 이번 화보에서 이국적인 프린트의 셔츠와 가슴이 깊게 파인 톱 등 과감한 의상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짙은 남성미를 선보였다.
 
이어진 개인 인터뷰에서 용준형은 이번 출시한 앨범에 대해 "지금의 비스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들을 3집에 담았다. 멤버들의 정서가 어떤지 확인할 수 있는 좌표 같은 것들이다"며 "전체적인 가사는 과거의 사랑 등 간접적인 경험을 섞어서 완성했다. 그리운 마음이나 아픈 감정들을 풀어내는 게 편하다"고 말하며 영감의 출처를 밝혔다.
 
데뷔 초 부터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멤버 양요섭은 자신이 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 아니라며 "한때는 힘들기도 했지만 이제는 팬들이 원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으려고 한다. 보고 싶어 하는 면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게 아이돌이 해야 할 일 아닐까 싶다"고 솔직히 털어 놓았다.
 
한편, 이기광은 장현승의 탈퇴 후 이번 계기를 통해 멤버들이 더욱 끈끈해질 수 있었다며 "지금 당장 현승이의 빈자리를 메울 수는 없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괜찮아 질 것"이라며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비스트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엘르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엘르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