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여행 랭킹 서비스 트래블라인이 휴가시즌을 맞아 티웨이항공, 한국철도공사 내일로와 함께 여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라인과 티웨이항공은 7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티웨이로 시작하고 트래블라인으로 완성하는 제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는 #제주여행 #티웨이 #트래블라인 해시태그와 함께 티웨이항공 탑승권과 트래블라인 제주 여행지도를 함께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가 된다.
추첨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트래블라인의 제주 여행지도는 이벤트 기간동안 김포-제주행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8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어플리케이션과 트래블라인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각각의 스크린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제주여행 #티웨이 #트래블라인 해시태그를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 외에도 트래블라인과 한국철도공사 내일로는 '부산 여행 팁 제안' 이벤트도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트래블라인 앱을 설치한 후 부산 핫플레이스를 찾아 #내일로 해시태그와 함께 여행팁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트래블라인은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이용자들이 겪게 되는 정보 수집의 번거로움, 광고성 정보로 인한 피로를 해소하고자 티웨이항공과 내일로와 함께 여름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바일 여행 정보 서비스인 트래블라인을 이용하면 제주도, 부산, 전주지역의 인기 있는 맛집, 숙박, 관광지, 쇼핑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하고 더욱 간편하게 여행 일정을 세울 수 있어 여름휴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카카오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