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테이크 아웃' 서비스 런칭

입력 : 2016-07-25 11:00:47 수정 : 2016-07-25 11:00:5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가는 '맞춤 픽업 서비스'다.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손쉽고 빠르게 가져갈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상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먼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상품을 선택한 후 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한다. 상품 준비 완료 SMS를 수신한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번호를 제시하고 상품을 받으면 된다.
 
또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뷰티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그 밖에도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 아웃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슈가 앤 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