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인형미모' 공개...'청순'에 '섹시'를 더하다

입력 : 2016-07-29 09:07:3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남보라가 '인형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남보라는 최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공개된 화보에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남보라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오프숄더 셔츠와 뒤트임 티셔츠 등을 활용해 청순한 외모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인형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경계를 넘나들었다.
 
또한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긴 웨이브, 반 묶음, 포니테일 헤어는 물론, 청순, 귀여움, 섹시 등 다채로운 이미지의 의상까지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여배우의 매력을 과시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보라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하고 싶다. 나이 대에 맞는 역할을 연기하면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라면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 주었다.
 
남보라는 또 "시작에 비해서는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부족하다. 어딜 가든 열심히 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솔직하게 밝혀 보는 이들의 많은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화보를 통해 '청순섹시'를 선보인 남보라는 현재 웹드라마 '스파크'에서 열혈 알바생 '손하늘'로 분해 가온(나종찬)과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