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리우올림픽 응원이벤트‘VIVA KOREA!’진행

입력 : 2016-07-29 10:22:0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리노스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백 ‘키플링’이 2016년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여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키플링의 세 가지 프린트(라틴 플라워, 라틴 믹스 핑크, 코랄 로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특별 할인 혜택을 비롯해 사은품인 ‘트윌리 스카프’와 ‘스페셜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하는 세 가지 컬러는 브라질의 정열적인 감성을 담았다.
 
또한 기념 사은품 ‘트윌리 스카프’는 스카프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헤어 밴드, 올림픽 응원도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키플링 관계자는 “남미의 정열과 한국인의 응원 열정을 담은 ‘라틴 플라워’ 및 ‘코랄 로즈’, 다양한 국가들의 화합을 상징하는 ‘라틴 믹스 핑크’ 컬러를 선보이며 전세계인의 대축제 시즌에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키플링의 ‘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약 24일간 진행되며 키플링 공식 온라인몰과 키플링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진= 키플링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